내 머릿속 데이터베이스

네이트온 삭제여부 확인하기 본문

Tip&Tech

네이트온 삭제여부 확인하기

파도소리 2007. 2. 2. 12:30
시공님 블로그(http://sigong.info/b/)에서 네이트온 상대방이 나를 삭제 했는지 알아보기.글을 읽어보고

약간 충격을 받았다.. ㅋㅋ


네이트온에서 설정->환경설정->프라이버시 에 들어가서 나오는 목록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를 오른쪽으로 눌러봐서 메뉴에 삭제가 비활성화 되어있으면 괜찮은거구 활성화가 되어있어서 삭제가 가능하다면 상대방이 나를 삭제했다는 뜻이다.


친구가 150명 가량 되어있었는데 하나하나 살펴보다보니까.. 나를 삭제한 사람들이 의외로 많았다.
정리가 끝난뒤 142명.

이 사람들이 나를 삭제한 의도가 궁금하다.. ;

별로 말도 없었고 친하지도 않은 친구등등 뭐 다양하지만..
뭐라고 말로 형용할 수 없을만큼 섭섭하기도 하다.


뭐 인정사정볼것없이 나도 과감히 삭제.

개인적으로 홀가분하다.
이런게 있었다면 진작 알아서 정리해버릴껄 생각도 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