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릿속 데이터베이스

컴퓨터를 샀습니다. -3- 본문

잡담

컴퓨터를 샀습니다. -3-

파도소리 2009. 2. 13. 13:34

모니터는 큰맘먹고 26인치를 질러버렸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을 고려하여 다비디스플레이의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사양이 높아져서 위젯을 왕창 돌리고도 무리가 없어 너무 좋습니다.. ㅠㅠ
해상도는 1920x1200 픽셀.


네이버 주위가 휑 한것이 .. ㅋㅋ



CD한장 올려놓고 사이즈 비교해봐요..
저 CD필요하신분 있으면 그냥 드릴게요 _-;;;

네이버 백과사전을 쓰다보니까 막상 저런 백과사전 소프트웨어는 다 버리느느 -_-;;



이 모니터는 S-IPS패널이라 더 맘에 드네요.

다음은 시야각 테스트
친척집 갔다가, 누워서 영화 보니까 화면이 어두워지더라구요... 많이 짜증나던데 ㅋ



아래



시야각 고민 해소 끝~~~ ㅋㅋ


저도 첨에 살 때 26인치 너무 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이게 한번 쓰면 정말 못벗어나겠더라구요 ㅋㅋ

네이버 두개 띄우기 ㅋㅋㅋ

동영상 입 쩍하고 벌어집니다 ㅋㅋㅋㅋㅋ


아이온 같은 게임도 실제로 하는것처럼 빠질수 있어요 ㅋ



대만족! ㅋㅋ

하지만 발열이 심하다는 단점이 있어요.
뭐 별로 신경안쓰이니 패스 ㅋ


아차 컴퓨터를 샀는데 본체는 소개를 안했네요.. ㅋㅋ

친구가 다나와에서 견적냈구요.
인텔 E5200
지포스 9600GT
MSI 웨이코스 P45 NEO F
EK메모리 1GB x 2
WD 640G HDD
태왕 450w Dual
Samsung DVDRW WriteMaster 블랙
풀하우스 미들타워 케이스


모니터까지 포함 100만원대에 맞췄네요 ^^;
Comments